안전한 홀덤사이트 이용하기.

홀덤사이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최대의 카지노사이트 인 강원랜드도 수시로 폐쇄가 되는 상황이다.
하지만 홀덤사이트는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김으로써 시공간적 제약이 없고 인증된 업체를 이용하면 내가 베팅한 금액을 실시간으로 정산 받을수 있어 최근들어 더 각광을 받고 있다

온라인홀덤

코로나로 인해 테이블 위에서 즐기는 홀덤 펍이나 홀덤까페는 점점 집중적인 단속으로 초반보다 많이 어려워진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온라인상 홀덤사이트는 오히려 코로나로 인해 점점 더 발전한 것도 사실이다. 최신 멀티플랫폼을 기반으로 탄탄한 솔루션과 끊김 없는 서버를 유지해서 어느 거하나흠잡을 때가 없이 플레이가 이뤄진다. 언제 어디서든 소파에 누워서 스마트휴대폰 하나면 즐길 수 있고,
직접 대면하면서 플레이해야 하는 불편함도 사라진 지 오래다. 이젠 누구나가 라이브로 홀덤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마음껏 플레이하길 바란다.

​홀덤 배팅 방법

베팅은 라운드에서 처음으로 칩을 걸어 팟을 키우는 것이다. 
홀덤 배팅 방법은 블라인드 배팅금 이상을 배팅할 수 있으며 블라인드가 $1/$2인 경우, 프리플롭과 플롭에서 최소 $1을 베팅할 수 있으며, 턴카드와 리버카드 후에는 최소 $2를 베팅해야 한다

이런 홀덤사이트는 피해라.

신규업체에 따른 지나친 이벤트 홀덤사이트는 믿고 걸러라.
요즘 대세 포커 게임으로 홀덤이 단연 으뜸이다. 높아진 위상만큼이나 홀덤에 대한 관심도가 많아진 것도 사실이며 거기에 따른 부작용이나 어떤 홀덤사이트가 안전한 사이트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홀덤의 관심이 커지면 당연히 홀덤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기 마련이다 각종 홀덤 펍이나 동아리 카페 온라인홀덤 등 그중에서 가장 즐기기 편하고 쉽게 다가설 수 있는 곳이 홀덤사이트다.
특별한 제재도 없을뿐더러 성인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누구나가 편하게 가입이 되고 게임을 찾는 회원이 많아지기에 그 점을 노린 홀덤사이트 업체들이 많다.
일명 호객행위라 하여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해서 정말 말도 안 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첫 충전 매충전 레이크백 심할경우 죽장까지 생겨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이벤트는 과연 어떤 업체에서 가장 많이할까? 당연히 우후죽순 생겨나는 신규업체에서 가장 많이 한다. 우리 best1best1 업체에서는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하나하나 알려드리려고 하니 앞으로 피해 보는 일없도록 바란다.

신생 업체는 왜 피해야 할까?

홀덤사이트의 경우 회원 유치가 가장 어렵다. 이미 자리 잡은 업체에서 기존에 회원들이 옮기려고 하지를 않는다. 이미 익숙해져 있는 솔루션을 선호한다. 회원 유치가 되었더라도 유저 입장에서 동시 접속된 회원이나 방수를 계산한다. 신생 업체 대부분은 컴퓨터로 회원을 대신한다. 한두 번은 속을지라도 계속 이길 수 없음을 느낄 수가 있다. 물론 본인이 플레이를 못 하는 경우도 있다 이 경우를 제외한다면 이상하게 플레이를 할 때마다 이질감이나 뭔가에 알 수 없는 느낌을 받거나 계속 뒤집혀서 역전을 당한다든지 승률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그곳은 피해야 할 홀덤사이트가 맞다.

이벤트 있는 업체는 왜 피해야 하나요?

우선 홀덤사이트 이벤트 업체 피하기에 앞서 간단한 이벤트 용어에 대해 알아보자.

첫 충전 이벤트.
-첫 번째 충전 시 처음 충전금에 10~20%를 더 넣어주는 이벤트를 첫 충전이벤트라 한다. 최대 30% 주는 곳도 본적이 있다. 

매 충전 이벤트.
-첫 충전 시 올인이 되고 환전이 없으면 또다시 매번 똑같이 10~20% 더 넣어주는 이벤트를 매 충전이벤트라 한다.

레이크 백 이벤트.
-오늘 충전한 금액이 환전금액보다 많을 때 생기는 손해에 대한 퍼센트를 다시 돌려주는 이벤트이다.

예를 들어 100만 원을잃었으면 레이크 백30% 이벤트라 하면 100만 원에 30%인 30만 원을 돌려받는 것이다.
이벤트 용어를 알아야지만 내가 이용하려는 홀덤사이트에서 내가 무슨 이벤트를 받고 있는지 알 수가 있다. 그러므로 거기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 알아보자.
위에처럼 말도 안 되는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뭘까? 간단히 말해서 회원 유치다. 회원 유치는 어떤 업체에서 할까? 신규 업체나 유저가 없는 업체일수록 이런 말도 안 되는 이벤트를 한다.
본사는 딜러 비3~5%의 수익에서 총판 수수료 내어주고 본사 운영비 외 더는 수익을 창출할 수가 없다. 모든 홀덤 업체가 동일하다.
기본적으로 홀덤 같은 경우 플레이 인원이 6~9명으로 이뤄진다.
예를 들어 6명이 같은 방에서 플레이를 펼친다고 할 경우 각 회원에게 20%씩 첫 충전을 주면 6명이면 120%의 첫 충전을 주는 셈이다. 그 외 레이크 백이나 다른 이벤트가 추가된다면 이건 말이 될 수가 없는 구조다. 120%의 첫 충전을 이미 본사가 마이너스를 보고 플레이 인원을 만들어준다면 본사는 수익을 볼 수가 없는 구조다. 이런 경우 99% 유저가 없거나 컴퓨터일 가망이 많다. 어떤 홀덤사이트 업체라도 본사 마이너스보고 운영하는 곳은 없다. 본사는 바보가 아니다.
흔히 말하는 메이저 홀덤사이트 업체는 이벤트가 없을뿐더러 동시 접속자 수나 사람이 많다.
가장 기본적이지 않거나 너무 좋은 이벤트라면 피해라. 이런 곳에서는 승률이 나올 수가 없다!!

홀덤은 국내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나?

홀덤을 즐기기 위해선 불과 2~3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해외에서나 즐길 수가 있었지 국내에선 
그다지 인기가 있는 포커 게임은 아녔다. 텍사스홀덤 즉 홀덤 자체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을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 로우바둑이(일명 바둑이)를 즐겼고 이때 온라인 pc 사업이 흥행을 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국내 여러 비제이와 언론으로 인해서 흥행하게 되었고 대중적으로 널리 인지도가 쌓였으며 로우바둑이로 인해서 형성된 인프라로 인해 쉽게 대중들에게 다가설 수가 있게 된 것이다.